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 등의 경우 다른 통화 또는 AS등 일시적으로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있는데,
위의 경우에 해당 했던 내용 같습니다 앙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답변 드립니다
1. 상단 릿지 폴 내부 탄성 스트링 손상(폴 내부 마감으로 인한 손상 추정)
- 해당 부분에 있어서는 폴대의 교환 등 가능한 부분이오니 AS Center 등으로 접수를 해 주시면
동일 상품 파츠의 교환으로 또는 미사용 시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폴러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제품은 이너 텐트 내부 포켓에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데, 없는 이유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해당 상품은 아시아 한정 상품으로 US 본시즌 상품과는 달리 시즌성이 없으며, 상품 제품의 디테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스펙은 동일하나 플라이의 길이 역시 구입해 주신 아시아 한정 상품이 좀 더 긴 상품이기도 합니다
사용 시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3. 예약판매로 받은 법랑컵 내부와 외부 손잡이 마감 불량(어느정도 스크레치면 그냥 사용하겠지만, 이 정도면 심한 불량이라 판단됩니다.)
- 해당 상품은 법랑제품 특성 상 스크레치, 돌기, 찍힘, 유약의 뭉침등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공정 중 발생하는 내용으로 불량이 아니며, 제품사용 상 문제는 없는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구입 후 오랜 시간이 흘러 배송을 받았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전화를 했는데 수차례 통화를 시도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보내도 일주일 가까이 답변은 커녕 확인조차 안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오랜기간 기다려서 받은 제품인데 품질적인 부분도 실망했지만 추후 A/S가 심히 걱정되네요…
아래 다시 한번 문의드리니, 문의 내용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상단 릿지 폴 내부 탄성 스트링 손상(폴 내부 마감으로 인한 손상 추정)
2. 폴러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제품은 이너 텐트 내부 포켓에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데, 없는 이유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예약판매로 받은 법랑컵 내부와 외부 손잡이 마감 불량(어느정도 스크레치면 그냥 사용하겠지만, 이 정도면 심한 불량이라 판단됩니다.)
수고하세요.
(교환 시 폴대만 교환인지, 전체 교환인지 안내 후 진행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