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폴러스터프와 상관없이 해당 업체에 개인적으로 문의 넣는 방식입니다.
저희 쪽을 통해서 문의를 넣으시면 내부 사정으로 기간이 최소 3주 이상 발생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그럼 해당 AS글도 업체에서 달아주는걸까요?
AS 프로세스가 가능 여부 확인부터 시작되는거라 답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 Original Message ]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폴러스터프 코리아에서 수선A/S가 불가능하여 협력업체를 이용중입니다.
저희가 이용하는 협력업체 전달 드리겠습니다.
텐트세탁소 수원 0507-1354-365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AS center 수리 가능 여부 문의 남겨놨는데,
4월 5일 이후 다른 글들에도 답변이 없더라구요.
게시물 답변 확인 후, AS 용지에 체크하고 택배 송부를 위해,
AS Center 문의 글 검토 및 답변 등록 요청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