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 운영하나요?
작성자 폴러스터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30 14:5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고객님 댓글에 댓글이 되지 않아 추가적인 답변 드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회수기사님 신청하여 전체 교환 진행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회수 후 바로 교환 출고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구입 후 오랜 시간이 흘러 배송을 받았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전화를 했는데 수차례 통화를 시도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보내도 일주일 가까이 답변은 커녕 확인조차 안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오랜기간 기다려서 받은 제품인데 품질적인 부분도 실망했지만 추후 A/S가 심히 걱정되네요…


아래 다시 한번 문의드리니, 문의 내용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상단 릿지 폴 내부 탄성 스트링 손상(폴 내부 마감으로 인한 손상 추정)

2. 폴러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제품은 이너 텐트 내부 포켓에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데, 없는 이유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예약판매로 받은 법랑컵 내부와 외부 손잡이 마감 불량(어느정도 스크레치면 그냥 사용하겠지만, 이 정도면 심한 불량이라 판단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표**** 2021-12-13 14:37: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교환품 회수 언제 진행되나요? 10월에 제품 구입하고 한참 뒤에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는데 교환도 지연되어 사용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진행되면 차라리 폴대 1마디와 탄상 스트링이라도 보내주세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법랑컵의 경우 타 제조사는 내부 은색 부분이 노출된 제품은 사용하지 마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폴러스터프의 경우 제조공법상 발생하는 부분이라 하자가 아니라고 하신 부분에 대해서 이 부분이 공정상 발생은 가능하지만 식기류인데 인체에 무해한지 확인 바랍니다.
    사은품이라도 구매자에게 지급되기로 했던 사은품이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주시는 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622 비밀글 제품하자 교환요청 최**** 2024-04-25 2
10624    답변 비밀글 제품하자 교환요청 NEW 폴러스터프 2024-04-26 2
10619 비밀글 교환신청 이**** 2024-04-24 2
10628    답변 비밀글 교환신청 NEW 폴러스터프 2024-04-26 1
10612 비밀글 GOCF에서 구매한 상품 배송 관련 문의 드립니다. 장**** 2024-04-22 1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